이병헌 측근 "이민정 모유수유 산후조리중, 아들 준후 외모 출중"

뉴스엔 2015. 4. 14.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병헌 아내 이민정이 모유수유를 하며 산후조리 중이다.

배우 이병헌의 한 측근은 뉴스엔에 "최근 이병헌의 초대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민정의 산후조리원에 방문해 이병헌 이민정 그리고 아들 준후 군을 만났다"며 "이민정은 출산 후에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아들에게 모유수유를 하며 지극 정성으로 돌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병헌 아내 이민정은 지난 3월31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이병헌은 이민정을 위해 미국에서 영화 촬영 중 급하게 귀국, 이민정의 출산 과정을 지켜봤다.

이 관계자는 "이병헌 이민정 아들이 엄마 아빠를 반반씩 쏙 빼닮았다"며 "아직 눈은 제대로 뜨지 못한 상태라 가늠이 힘들지만 이마와 뒤통수 앞뒤 짱구머리인 건 엄마 이민정을 닮았고 코와 입은 아빠 이병헌을 닮았다"며 "선남선녀 엄마 아빠의 예쁜 점만 닮아서 그런지 아직 생후 며칠 되지 않았음에도 잘생겼더라"고 전했다.

또 "이병헌이 할리우드 영화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하는데 갓 태어난 아들과 아내 이민정을 두고 가려니 발이 떨어지지 않아 많이 아쉬워했다"고 덧붙였다. 이병헌은 지난 3월27일 귀국해 지난 4월10일 영화 '비욘드 디시트' 촬영차 미국으로 출국했다.

한편 이병헌은 안소니 홉킨스, 알 파치노와 함께 법정 스릴러 '비욘드 디시트'에 캐스팅됐으며 오는 7월엔 악역 T-1000으로 분한 영화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내 영화 '협녀-칼의 기억' '내부자들'은 아직 개봉일이 확정되지 않았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이소담 sodamss@

알몸 이은별, 속옷벗고 침대위 男모델 올라타..'파격 넘어선 충격' 청순 국민 걸그룹, 소속사 사장과 난교파티 '경악' 얼짱 기상캐스터, 미성년자와 음란행위 충격사진 공개 '룸메이트' 나나 써니 허영지 걸그룹 단체 플라잉요가 아찔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