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3' 박정현, 크롭탑+포니테일+레이스업 구두로 걸그룹 패션 완성

이슈팀 입력 2015. 4. 9. 14:40 수정 2015. 4. 9.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가수3' 가수 박정현이 걸그룹 노래 도전에 이어 걸그룹 패션까지 도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방송될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는 가수다3)에서는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의 2차경연이 펼쳐진다.

앞서 박정현은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와 원더걸스의 '노바디'에 도전해 성숙한 편곡으로 청중평가단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5라운드 1차경연에서 박정현은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통해 원곡을 잊게 만드는 강렬한 '충격'을 선사하며 절정의 완숙미를 담아내 포탈사이트 메인과 검색키워드를 장악했다.

이처럼 '걸그룹 노래'에 도전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박정현은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 2차경연에서 마치 팝 아이돌 가수를 연상시키는 파격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높게 올려 묶은 올백 포니테일 헤어와 복부 노출이 있는 크롭탑, 다리를 감싸는 레이스업 구두로 상큼함을 뽐낸 것.

무엇보다 그 동안 진행을 할 때와 노래를 부를 때 같은 의상을 입었던 박정현은 이번 경연에서 깜짝 의상 체인지로 청중평가단을 놀라게 했다.

또 박정현은 발랄한 표정과 들썩이게 하는 사운드로 관객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박정현은 무대 곳곳을 자유롭게 누볐고, "여러분 함께 해 주세요"라며 관객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

한편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나는 가수다3'의 5라운드 2차경연은 오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이린 기자 ent@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