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운동화 브랜드 화보 공개..상큼 발랄 풋풋 매력

박수정 2015. 4. 8. 1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걸그룹 여자친구의 발랄한 모습이 담긴 운동화 화보가 공개됐다.

운동화 브랜드 '아키클래식'의 신규 전속 모델로 발탁된 여자친구는 이번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 봄에 어울리는 스포츠 캐주얼 차림에 아키클래식 운동화를 매치, 특유의 풋풋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운동화를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탄력있는 각선미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아키클래식 화보 촬영을 위해 여자친구 멤버들은 아키클래식의 베스트 셀러인 '엑스나인(EX-9)'과 '엑스세븐(EX-7)'을 비롯해 70족이 넘는 운동화를 바꿔 신어가며 촬영에 임했다. 12시간이 넘는 강행군에도 넘치는 에너지와 예의 바른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여자친구 멤버들은 촬영 내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에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며 "아키클래식의 새로운 뮤즈로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화보 촬영은 개발과 연구에만 1년여의 시간이 투입된 신제품 '트렉션'의 첫 촬영으로 앞으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함께한 아키클래식의 2015 S/S 화보는 아키클래식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사진. 아키클래식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