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손석희 '끈끈한 우정' 아름답습니다
온라인뉴스팀 2015. 4. 3. 10:37
가수 이문세가 종합편성채널 손석희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 출연 소감을 전했다.
2일 이문세는 자신의 트위터에 "시간이 또 며칠 갔네요. 일기도 하루 이틀 밀리다보면 따라잡기 힘든 날로 도망가듯 우리네 삶도 그래요"라고 안부를 전하며 운을 뗐다.
이어 이문세는 "오늘 손석희 앵커와 짧은 대담이었지만 같은 mbc맨이었던 보이지 않는 끈끈한 우정에 저는 더 고마웠어요"라며 <뉴스룸>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같은 시기에 MBC 라디오 DJ로 활약한 바 있다. 이문세는 MBC FM4U <오늘아침 이문세입니다>의 진행자로 활약했으며 손석희는 MBC 표준FM <손석희의 시선집중>을 진행했다.
앞서 2일 이문세는 손석희가 진행하는 <뉴스룸>에 출연, 손석희가 좋아하는 '광화문 연가'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특별한 노래 선물을 했고 손석희는 이문세의 건강을 챙기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문세는 7일 정규앨범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하고 15일부터 8개 도시를 순회하는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한다.
네티즌들은 "이문세 손석희 우정 끈끈하네요" "이문세 손석희 같은 MBC맨이었어?" "이문세 손석희 분위기 훈훈하네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임지연♥’ 이도현, 전역 소감 “1년 9개월, 참 길었다”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목숨 걸겠다” 이재명-김문수 대선, 연예계 장외전 붙었다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공식] ‘음주운전’ 배성우, SNL7 출연한다···드라마 이어 예능 복귀
- 백종원 ‘갑질 의혹’ PD “김호중, 백종원 전화 한 통으로 SBS 못 나와” 주장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SNS는 지금] 신지, 쿨한 성형 고백 “다 티나니까 밝히는 걸로”
- ‘몰래녹음’ 주호민, 뒤집힌 판결에 “마음 무겁다”
- ‘신명’ 무속이 정치를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