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일본 5대 돔 투어 성료..75만 관객 동원

2015. 4. 3.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동방신기가 일본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시작한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동방신기는 지난 2월 6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에서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5 ~위드~'(동방신기 LIVE TOUR 2015 ~WITH~)라는 공연 제목으로 5대 돔 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투어는 총 16차례 열렸으며 모두 75만명의 관객이 다녀가 일본 현지에서 동방신기의 인기를 보여줬다.

이로써 동방신기는 지난 4년간 진행한 일본 단독 투어의 누적 관객 수가 275만명에 이른다고 SM은 설명했다.

일본 투어의 대미인 도쿄돔 공연은 지난 1~2일 열렸으며 동방신기는 이 무대에서 지난 2월 발매한 앨범 '위드'(WITH) 수록곡을 선보였다.

5대 돔 투어를 마친 동방신기는 3일 일본 아사히TV '뮤직 스테이션 스페셜'에 출연해 일본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곡 '사쿠라미치'(サクラミチ·벚꽃길)를 선보인다.

lucid@yna.co.kr

밖에서 멀쩡하던 아들, 집에선 폭군…두 얼굴의 20대
내연男 성폭행하려한 가해 여성…"강간미수 첫 기소"
"교실내 우리 감금…비자연장 불허" 호주 자폐아 수난
19금 파리 '크레이지 호스' 누드쇼 가보니…야하지 않은 노출
제주서 여성 살해해 야산에 버린 30대 2명 긴급체포
국방부, 대학생 예비군 동원훈련 부활 검토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