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여자' 손성윤, 대본인증샷 공개..'상큼 미모'

황지영 2015. 4. 3.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배우 손성윤이 '웃기는 여자'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손성윤은 3일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1의 마지막 작품 '웃기는 여자' (극본 이정민, 연출 김형석)에서 남아영 판사역으로 캐스팅됐다. 이에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 4종 세트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손성윤의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를 통해 공개된 4장의 사진에는 손성윤이 대본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결점 피부와 상큼한 미소가 돋보인다.

극 중 남아영은 남자주인공 오정우(김지훈 분)의 연수원 동기다. 오판사와의 끈끈한 직장동료애를 나누며 조언을 해주는 엄친딸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앞서 손성윤은 2014년 10월 종영한 '마마' 에서 거침없는 야먕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삼생이' '파스타' '막돼먹은 영애씨' '여인의 향기' '마이 프린세스'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웃기는 여자'는 안 웃겨서 슬픈 개그우먼 여자와 웬만해선 잘 웃지 않는 판사가 만나 상처를 보듬으며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오는 3일 오후 9시30분부터 100분간(1,2부 연속 방송) KBS2를 통해 방송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마코어뮤즈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