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女心 사냥'

2015. 4. 1.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엔소닉(N-SONIC)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엔소닉은 1일 공식 팬 카페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의 재킷 B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B컷 사진은 멤버별 개인 컷과 듀엣 컷을 포함해 총 9장이다.

공개된 사진엔 엔소닉이 바다를 바라보며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엔소닉은 니트와 코트를 매치해 평소 파워풀 넘치는 무대와는 다른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엔소닉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특히, 엔소닉은 B컷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멤버 개개인만의 완벽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이번 앨범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은 강렬한 비트 위에 사랑에 눈 먼 남자의 마음을 찌릿찌릿 전기가 통하는 느낌에 비유한 곡이다.한편, 엔소닉은 해외 활동을 마치고 8개월 만에 '블랙아웃'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최근 엔소닉의 막내 시온이 배우 김수현 사촌동생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