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상해 팬미팅 성료..수익금 NGO에 기부

김표향 2015. 3. 30.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신혜가 중국 상해에서 2박 3일간의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2015 드림 오브 엔젤(Dream of Angel)'이란 타이틀로 아시아투어중인 박신혜는 28일 상해 팬미팅에 앞서 입국 당일인 27일 저녁 기자회견을 갖고 중국을 다시 찾은 소회를 밝혔다. 기자회견장에는 시나, 소후, 왕이, 큐큐, 요우쿠 등 중화권 주요 매체를 비롯한 60여 매체의 취재진과 수많은 중국 팬들이 자리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까지 출연작마다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는데 또 어떤 모습을 중국팬들에게 보여주고 싶냐는 질문에 박신혜는 "'피노키오'에서 기자 역할로 본격적인 직업군에 도전했는데 아직 연기하지 않은 직업이 많은 만큼 의사라든가, 다양한 직업군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서 28일에는 상해 정안구에 위치한 상하이 센터 시어터(Shanghai Centre Theatre)에서 1000여 명의 팬들과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 박신혜는 이번 팬미팅의 수익금을 NGO 기아대책의 별빛천사마을 만들기와 중국의 유기동물 보호단체 타소원에 기부하기로 결정해 이날 팬미팅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현지 주최 측은 "많은 한류스타가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지만 박신혜처럼 모든 티켓 수익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로 인해 중국 내에서도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나아가서는 한중 양국에 따뜻한 온정을 불어넣고 있다"고 전했다.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여자 몰래 찍은 성관계 영상, 신체 촬영하면?

소유 19금 "남자는 살 빠져도 '거기'는 안빠져"

이태임 예원 누가 더 큰 잘못? '초유의 폭로'

두산 파울라 '첫 외국인 치어리더' 미모 반짝

설현 폭풍 눈물에 민혁 "왜 울어, 또?" 싸늘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아토피' , '악건성 피부' 희소식! 원인은 이것! 고농축 보습제!

탈모, '14번'이면 치료 된다. 10년 가발을 벗긴 '탈모치료법!'~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