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랩몬스터 "서로 계산하지 않는 연애, 진짜 사랑"

2015. 3. 25.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여섯 명의 뜨거운 연애 토크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 중인 김지석, 전현무, 타일러, 이장원, 하석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최근 진행된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토크를 통해 서로가 가진 연애에 대한 생각을 나눴다.

코스모폴리탄이 출제한 연애 관련 문제부터 고난도 문제적 상황에 대해 서로 다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며 유쾌한 토크를 나눴다.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인 자신 못지않게 뇌섹녀인 여자친구가 자신을 매번 지적질을 하고 가르치려 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김지석은 "지식만 있는 여자보다는 지혜로운 여자가 좋은 것 같아"라며 뇌섹녀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또 뇌가 아닌 몸만 섹시한 그녀와의 연애라든가, 권태감을 느낄 때 연애를 지속해 나갈 것인지 등에 대해 뇌섹남 여섯 명은 서로 열띤 토론을 나눴다.

각자의 진지한 연애관 등을 나누는 한편, 끝으로 랩몬스터는 "서로 계산하지 않고 솔직하게 얘기하고 마음을 쏟을 수 있는 연애. 그러다 싫어지면 떠나는 거고, 좋을 때 그냥 좋은 대로 표현하고 불만도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그런 게 진짜 사랑 아닐까?"라고 덧붙였다.

한편 '뇌섹남'의 더 많은 화보와 토크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