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커JK-윤미래, 비지 'MFBTY' 녹음실 인증샷 공개

2015. 3. 11. 17: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홍동희 기자]가수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MFBTY가 녹음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윤미래는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믹스다운"이라는 글과 함께 MFBTY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녹음실을 찾은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는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최근 많은 패션 화보를 통해 여신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윤미래는 벙거지 모자에 뿔테를 매치한 내추럴한 일상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거JK는 머플러를 넓게 펴 머리를 감싼 채로 작업에 열중했으며, 비지 역시 날카로운 눈빛과 진지한 표정 속에 모니터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 힙합계의 거물로 꼽히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는 매우 소탈한 일상복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로 강한 에너지를 뿜어냈다.MFBTY는 오는 19일 그룹 결성 후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스위트 드림(Sweet Dream)', '살자' 등을 발표하고 음원차트를 강타한 MFBTY는 가요계 다양한 신에서 활약하고 있는 뮤지션이 총출동해 완성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이번 앨범에는 '록의 전설' 전인권을 비롯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 비스트의 용준형, 손승연, 도끼, 인디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 혼성 일렉트로닉 듀오 EE(이현준, 이윤정)가 피처링으로 함께 한다. 촉망 받는 프로듀서이자 필굿뮤직의 신인 아티스트로 발굴된 디노 제이(Dino J) 등도 참여해 신예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녹여낼 전망이다.한편 MFBTY는 정식 발매에 앞서 11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신나라 레코드, 교보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음반 판매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의 사전예약 판매에 들어간다.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