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경호원 곽희성, 첼로연주로 반전매력 발산

정현석 2015. 3. 10.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에서 현빈을 든든하게 지키는 경호원으로 출연중인 배우 곽희성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곽희성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근두근 리허설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첼로를 연주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이자 가수인 곽희성은 그룹 에덴의 기타리스트이며, 러시아와 프랑스에서 첼로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희성은 현재 출연 중인 '하이드 지킬, 나'에서 극중 현빈의 든든한 경호원으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우직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으며, 경호원 역할답게 남성미를 표출하며 포스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반해 공개된 사진 속 첼리스트의 모습은 또 다른 반전 매력이다.

곽희성은 오는 3월 1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KBS 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체르토에 첼로 협연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KBS 교향악단과 지휘자 박상현이 클래식을 전공한 연예인,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공연하는 뜻 깊은 자리다. 한편, 곽희성이 출연 중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가인 "男댄서 알몸으로 뮤비…울고 싶었다"

정민 "정사신 함께한 외국인女, 나체로 독서…"

몰카로 아들 성생활 훔쳐 본 변태 父

파격노출 신인 女배우 '제2 김고은' 도전

두 얼굴의 성폭행범 '男+女 생식기 모두'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2015 PGA 혼다클래식 우승 '파드리그 해링턴' 드라이버!, 분석해 봤더니... 헉!

청순 vs 섹시, 한예슬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아토피' , '악건성 피부' 희소식! 원인은 이것! 고농축 보습제!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