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직캠] 솔로데뷔 '딜라잇' 연두 '음성변조' 개인기 방출

2015. 3. 9.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백봉구 기자] 걸그룹 '딜라잇' 연두가 솔로로 데뷔했다. 타이틀곡은 '여자가 되고 싶어'. 지난 4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 데뷔무대도 성공적이었다. 영상보기 => http://youtu.be/nfn2YRPJaVk

왜 여자가 되고 싶을까? 왜 솔로로 나섰을까? 개인기는 뭐가 있을까? 디스패치가 직캠으로 찍었다.

▷ 비장의 개인기 '음성변조' 개그맨급

'여자가 되고 싶어' 노래 적당한 반복도 있고 귀에 감긴다. 나쁘지 않다. 그러나 정말 좋은건 연두의 '음성변조' 개인기다. 손으로 눈을 가리고 자신을 소개하는 영상은 안보면 후회가 분명하다.

▷ 실패한 개인기? 다이나믹듀오, 윤미래 랩?

힙합 걸그룹 '딜라잇' 멤버답게 다이나믹듀오와 윤미래 랩을 선보였다. 솔직히 나쁘지 않다. 정말 실패한 개인기는 보이스피싱 목소리 연기. 아무도 속지 않을 수준이다.

▷ 왜 솔로? 멤버들 반응은?

"딜라잇은 2013년에 데뷔했다. 2년차 신인이다. 그룹이 더 원활하게 활동하기 위해 나오게 됐다. 머리 속에 콱콱 새겨 달라. 응원도 팍팍 부탁한다."

▷ '여자가 되고 싶어'는 어떤 노래?

"자유분방하고 개성 강한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면서 부르는 희망가다. 노래 들어보면 알겠지만 도입부는 딜라잇 색깔의 연두로 시작한다. 후렴부에서는 정말 여자가 된듯한 연두 느낌이다."

▷ 타이틀곡의 안무포인트는?

"제목의 은유가 야하다는 분들도 있는데 사랑스러운 노래다. 안무포인트는 손가락으로 무릎을 짚어 가는 부분? 무대 아닌 곳에서 처음 찍은 직캠이다. 직접 봐야 감이 올거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