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출산 앞두고 직접 근황 공개 "덕분에 고마워"

뉴스엔 입력 2015. 3. 8. 09:37 수정 2015. 3. 8.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민정이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이민정은 3월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사람들. 덕분에 고마워"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선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민정의 근황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민정은 지난해 8월 이후 남편 이병헌이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면서 SNS 활동을 중단했으나 7개월여 만에 다시금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이민정의 남편 이병헌은 지난해 9월 사석에서 촬영된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걸그룹 글램 출신 김다희와 모델 이지연에게 50억원을 내놓으란 협박을 받고 경찰에 신고했다. 이후 구속 기소된 다희 이지연은 각각 징역 1년, 징역 1년2월을 선고받았으며 현재 항소심 공판이 진행 중이다.

남편 이병헌이 50억 협박사건에 휘말린 가운데 이민정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두 사람은 최근 미국에서 입국했으며 현재 이민정은 태교에 힘쓰며 3월말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女아나 반라 마사지방송 논란 '브래지어까지 벗는게 꼭 필요했나' 시끌 윤은혜, 자극적 망사속옷 충격노출..너무벌려 초민망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경악 아찔의상 입고 소파에 드러누운 화영, 엄청난 글래머 '후끈' 강 원장 "故신해철, 내 지시 따랐으면 살았을 것"(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