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사이드] 배우 이태임 욕설 논란

2015. 3. 5.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 인사이드 이슬기입니다.

오늘도 연예계는 새로운 소식들로 가득한데요.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배우 이태임 씨가 방송 활동 중 상대 출연자에게 욕설을 했다고 알려져 논란이 벌어졌습니다.

이태임 씨는 지난달 한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 쥬얼리 출신의 가수 예원 씨에게 심한 욕설을 해,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졌다는데요... 이어 출연 중인 드라마에서도 하차설이 제기됐죠.

당시 반말을 하는 예원 씨에게 화가 나 참았던 것들이 폭발했다고 밝혔지만, 예원 씨 측은 상반된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녹취> 예원 소속사 관계자 : "저희는 반말한 적 없고요, 이태임 씨가 예원이보다 세 살이나 나이가 많은데 반말을 할 리가 없죠."

이에 이태임 씨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애쓰는 한편 욕설 논란에 대해서도 사과했습니다.

이번 논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경제전문지 포브스코리아에서 작년 한 해 동안 최고의 활약을 보인 '유명인 40인'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먼저 3위는 김연아 선수! 소치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했지만 아직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죠.

2위는 한류 스타 배우 김수현 씨! 작년 중국에서의 광고 수익만 약 300억이라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1위는 그룹 엑소가 차지했습니다.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 그룹의 높은 위상과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네요.

이번 순위는 매출, 미디어 노출 빈도, 방송 활동, 전문성 등 4가지 기준으로 연예계와 스포츠 분야를 망라해 선정됐는데요

40인에 오른 스타들, 올 한해도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배우 이천희 씨가 작가로 변신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녹취> 이천희 (배우) : "작가라는 말이 굉장히 어색해요. 갑자기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지?"

이천희 씨는 취미로 시작한 목공예 실력을 바탕으로 2년간 에세이집을 준비했다는데요.

<녹취> 이천희 (배우) : "제가 만들어나가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싶어서 오랜 기간 준비해서 썼고요. 가구를 대하듯 삶에 대한 자세를 썼다고 해야 될까?"

특히 이 자리에는 딸을 위해 만들었다는 '파파 의자'를 가져와 남다른 딸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다재다능, 자상한 아빠로서의 모습도 보여준 이천희 씨,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합니다~

가수 이승환 씨의 숨겨진 선행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이승환 씨가 약 15년 간 매년 공연 수익금을 조용히 기부해왔다고 밝혔는데요~

<녹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처장 : "15년간 86명의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소아암 완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그 사업비로 사용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연예가에서 이런 훈훈한 소식이 자주 들렸으면 합니다!

KBS

Copyright © K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