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빼닮은 딸과 행복한 요가교실

뉴스엔 2015. 3. 3. 0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크리스 헴스워스가 딸과 요가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3월2일(현지시간) '토르'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 아내 엘자 페이터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 딸이 인도의 한 해변에서 요가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페이터키는 "아빠를 빼딺은 딸"이라는 글과 함께 해당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요가를 따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딸을 안은 크리스 헴스워스의 얼굴에서 행복함이 보인다.

한편 엘자 페이터키는 지난해 3월 21일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병원에서 아내 곁을 지키며 쌍둥이를 함께 품에 안았다.

크리스 헴스워스 아내 엘자 페이터키는 스페인 출신 배우다. 두 사람은 2010년 교제를 시작했으며 그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엘자 페이터키는 2011년 첫 딸 인디아 로즈 헴스워스를 출산했다. (사진=엘자 페이터키 인스타그램)

배재련 bjy02@

여대생 첫경험 생중계 충격, 얼굴까지 드러낸 잠자리 사진 인증까지 한고은, 은밀한 성적 취향 '피임기구 쓸때는..' 허윤미 샤워장면 포착, 엉덩이 따라 흐르는 물줄기 '야릇+요염'[포토엔] 연예계 최초 재벌가 며느리 배우 문희 근황 보니(명단공개) 예원 "6년간 남자친구 없었다" 알쏭달쏭 고백(냉장고를 부탁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