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조권, 연애경험 있었나? 정진운 "연애 모습 본 적 없어"

콘텐트팀 입력 2015. 3. 1. 19:26 수정 2015. 3. 1. 1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조권이 연상 스타일을 언급해 화제가 된 가운데 '썸녀'가 이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솔직한 입담을 선보인 조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은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다"며 "하지만 살짝 썸 타는 사람은 있다" 고백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MC 이영자가 "연예인이냐? 회사원이냐? 학생이냐?"고 물었고, 이에 조권은 "얘기 안 할 것이다. 상대방도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AM의 멤버 정진운은 "조권이 연애할 때 모습을 본 적 없다"고 말했다. 이에 조권은 "티를 낸 적도 없고 저희는 넷이서 오히려 (연애에 대해) 잘 얘기 안 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권은 "연상이 좋다. 모성애를 자극한다. 기대고도 싶다. '누나' 이런 거 좋아한다"며 "반대로 박력 넘칠 때도 많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캡처]

'식사하셨어요 조권' '식사하셨어요 조권'

유명 女가수, 누드급 의상 유출…'속 다 보여'

[컴백 레인보우 ①] "우리에게 주어진 기회는 유난히 적었다"

[컴백 레인보우 ②] "고인보우? 우린 오래 끓여낸 곰국"

안재현 "배우로서 인정받고 싶다"

'하녀들' 정유미 전소민 이초희, 지금껏 이런 하녀들 없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