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신동 입대, 남자되어 돌아와주오

서지원 기자 2015. 2. 25. 1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민 신동 입대'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성민이 나란히 현역 입대한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는 "성민과 신동이 일주일 차이를 두고 입대한다"며, "신동은 3월 24일, 성민은 3월 31일에 입소한다. 성민은 결혼했지만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이번에 입소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신동은 경기도 연천 28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 예정이며, 성민은 일주일 뒤 경기도 부천 17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한다. 두 사람 모두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신동, 허리 괜찮나

신동은 지난해 11월 입대를 앞두고 허리디스크 악화로 입대를 연기한 바 있다. 당시 신동은 치료를 마친 뒤에는 현역으로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2015년 초에 입대할 것이라고 못 박은바 있다.

▶성민, 아내 김사은과 때아닌 곰신&군화 커플

성민은 지난해 12월 배우 김사은과 결혼을 올렸다. 신혼의 달콤함을 즐길 새도 없이 김사은은 남편 성민의 군입대를 응원하고 나섰다. 김사은은 24일 오후 자시느이 페이스북에 "충성! 한참 예전 사진이지만 막내 남동생 면회 때 사진. 우리 남편도 파이팅. 1급 건강함에 감사하고 뿌듯하다. 잘 다녀오기 D-35"라는 응원글과 함께 자신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은은 군모를 쓰고 다양한 포즈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성민은 입대 전까지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슈퍼쇼6' 공연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 희철, 강인, 이특은 이미 군 복무를 마쳤으며 예성은 오는 5월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사진=슈퍼주니어, 김사은 페이스북>

'잠자는 돈' 국세청 환급금, 조회는 어디서? '박지만 회장 아내' 서향희씨 쌍둥이 임신… JP "이왕이면 세 쌍둥이 만들라" 천안 아파트 살인사건, 일가족 이사 온지 하루 만에 흉기에 찔려… 1명 사망 "설 연휴 끝나고 또 언제 쉬나요?"… 올해 추석, 대체 휴일 따라 '나흘 연휴' 로또 당첨번호, 고향갔다 오는 길에 로또 샀더니 1등 "엄마에게 억대 세뱃돈 드릴 것"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서지원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