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나가수3' 제시·홍광호·반 등, '듀엣 미션 출격'

엄동진 2015. 2. 24. 17: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엄동진]

가수 김연우, 제시, 록보컬리스트 반, 뮤지컬 배우 홍광호 등이 '나가수3'에 출격한다.

MBC '나는 가수다3' 제작진은 25일 녹화에서 듀엣 미션을 준비했다. 참가 가수들이 직접 나서, 듀엣 가수들 섭외에 공을 들였다.

화려한 듀엣 라인업이다. 먼저 최근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래퍼 제시가 참여한다. 이어 '나가수3' 음악감상실의 '입담 전문' 김연우도 듀엣 가수로 힘을 보탤 예정.

여기에 신인 가수 샤넌 역시 마이크를 잡는다. 뮤지컬 가수 홍광호 역시 듀엣 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리스트 반 역시 굵직한 허스키 보이스를 무대 위에서 토해놓을 예정.

'나가수3'는 지금까지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등의 미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듀엣 미션에서는 가수들이 직접 자신과 호흡을 맞출 가수들을 직접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가수3'는 당초 기대완 달리, 5%대의 저조한 시청률에 빠져있다. 하지만 경연 가수 섭외, 미션의 다변화 등에 공을 들이며 반전을 꾀하고 있다. 특히 최근 모두가 놀랄 만한 대가수 섭외에 공을 들이는 등 '반전 카드'를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낮은 시청률관 달리, 무대 만큼은 국내 최고로 손꼽힌다. 가수와 제작진이 같이 공을 들이는 무대 만큼은, 국내 가요 프로그램 중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가수3'는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다. 27일 밤에는 2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진다.

엄동진 기자

폰으로 남자 성기 보던 女, 하는말이 "맛있어.."

유명 女가수, 엉덩이 노출 드레스에 '파티장 초토화'

걸그룹 스텔라, 란제리 연상케하는 의상 입고..'아찔'

영국 대세 女모델, 뻥 뚫린 드레스 속 멍 자국? '설마'

'호날두 전 여친' 이리나 샤크, 민폐 드레스 룩 'NO 속옷!'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