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군입대에 아내 김사은 "1급 건강함에 감사"

온라인이슈팀 2015. 2. 24. 1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군입대에 아내 김사은 "1급 건강함에 감사, 우리 남편 화이팅"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 신동이 3월 나란히 입대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사은이 남편 성민 군입대 응원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성민 아내 김사은은 24일 오후 페이스북에 "충성! 한참 예전 사진이지만 막내 남동생 면회때 사진. 우리 남편도 파이팅. 1급 건강함에 감사하고 뿌듯하다. 잘 다녀오기 D-35"라는 응원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은은 군모를 쓰고 다양한 포즈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건강한 17사단. 건강한 21개월. 2015.3.21~2016.12.30 From. 사은'이라고 적힌 미니칠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신동이 3월 24일 경기 연천 28사단 신병 교육대대로, 성민은 3월 31일 경기 부천 17사단 신병 교육대대로 입소해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한다"라고 전했다.

성민은 지난해 서울지방경찰(구 호루라기 연극단) 제47차 서울경찰홍보단에 지원해 오디션에 합격했지만 인적성검사와 체력검사, 면접 등에 응시하지 않았고 지난해 12월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했다.

신동은 지난해 11월 입대할 예정이었지만 허리디스크 통증을 비롯한 건강 상태 악화로 불가피하게 입대가 연기됐고 치료에 전념해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