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월남전 자원입대 연예인, '국제시장'에도 나와"(내조의여왕)

뉴스엔 2015. 2. 22. 0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진이 월남전에 자원 입대한 사실이 공개됐다.

이용식은 2월21일 방송된 채널A '내조의 여왕'에서 "과거 월남전에 자원입대한 연예인이 가수 남진이다. 월남전에 해병으로 자원입대했는데 당시 파월 장병들을 위해 위문 공연을 간 연예인들이 많았다"고 밝혔다.

이에 연예인 게스트들은 "그 모습이 영화 '국제시장'에도 나온다"며 입을 모았다.

현미는 "당시 최고 인기 스타들만 장병들의 위문 공연을 갈 수 있었다. 난 여름 알레르기가 있어서 못갔는데 1971년에 후발대로 위문 공연을 갔다'고 말했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의사 간호사 대낮 불륜, 소아과 진료실 신음소리..들키자 "주사 놔줬다" 뻔뻔 유이, 옷벗고 속옷 노출..다리까지 벌려 초민망 '충격사진' 옷벗기기 변태예능 선정성논란 '女모델 세워놓고 흥분한 男출연자들이..' 박소유 19금 화보, 흘러내릴듯 풍만가슴 '작정한 노출'[포토엔] '원나잇 상대가 며느리였다니' 막장드라마 뺨치는 충격사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