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 딸 강다은, 대학도 아빠 직속 후배..배우 부녀 꿈꾼다 '아빠를 부탁해'

김영록 2015. 2. 21.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대학도 아빠 직속 후배…'배우 부녀의 꿈'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배우 강석우의 딸 강다은이 아버지에 이어 '배우의 꿈'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일 방송된 '아빠를 부탁해' 1화에서는 50대 아버지 이경규와 조민기, 조재현, 강석우와 20대인 그 딸들 이예림, 조윤경, 조혜정, 강다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강석우가 금지옥엽처럼 키워온 딸 강다은은 이날 첫 방송에서 "저희 아빠는 배우 강석우 씨고요. 저는 21살이고 대학생이에요"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강석우 딸 강다은은 "아빠가 항상 같이 하는 걸 원하신다. 작은 일이라도 같이 하자고 한다"라며 돈독한 사이를 과시했다.

한편 강석우는 지난 2013년 1대 100에 출연했을 당시 "올해 둘째 딸이 대학교에 합격했다.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붙어 내 후배가 됐다"라고 말한 바 있다. '부녀 배우'의 꿈을 꾸고 있는 셈이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는 평소 표현이 서툰 아빠들이 딸과 함께 지내며 좌충우돌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경규, 배우 조재현, 강석우, 조민기와 딸들이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재벌 며느리' 신주아, 침대에 누워 '굴곡진 몸매' 자랑

미란다 커 '가슴만 가린채' 파격 누드화보

니엘 뮤비 유승옥 파격 노출 'F컵 볼륨감'

대낮 거리 성관계, 경찰 "갑자기 옷 벗더니"

'골든벨 소녀' 리아, '미모+글래머' 폭풍성장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괴물' 비거리! '390야드' 비거리 실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정용화, 여심 울리는 잔근육 포착 '다크 아우라'~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