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유선 주연 '이재구', 오늘 첫방..'패밀리' 결방

2015. 2. 21.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표재민 기자] 설날 특집 3D 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가 오늘(21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SBS는 21일과 22일 오후 8시 45분에 '인생추적자 이재구'를 1, 2부 방송한다. 이 드라마는 목숨 값을 받아내는 생계형 속물 노무사가 인생 값을 받아내는 진짜 노무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박용우와 유선을 비롯해, 안석환, 엄효섭, 최종환, 이기영, 이승형, 김호창, 손화령, 윤주희, 유태웅, 김철기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들은 무보수 또는 소액의 출연료만 받고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는 의리를 과시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를 통해 노무사라는 직종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이 와중에 직장인들의 삶과 애환을 담는다"며 "특히 이 드라마를 통해 관객수 12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국제시장' 못지않은 가족애와 부부애에 대해서도 다시금 깨닫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인생추적자 이재구'는 일반 TV뿐만 아니라 3D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해 9월부터 진행된 촬영 덕분에 당시 가을 느낌도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게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던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결방된다.

jmpyo@osen.co.kr

<사진> SBS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