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야심작 '올 뉴 투싼' 어떻게 생겼나?

2015. 2. 18.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현대자동차는 3일 개막하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일 예정인 '올 뉴 투싼(프로젝트명 TL)'의 내외장 이미지를 18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내외장 이미지는 유럽 사양으로 제네바 모터쇼에 등장할 모델과 동일하며, 국내 모델은 3월경 공개할 예정이다.

올 뉴 투싼은 2009년 이후 6년만에 선보이는 3세대 모델이다.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해 SUV만의 대담한 이미지를 구현하면서도 세련된 도심형 스타일을 완성했다.

대형 헥사고날 그릴을 중심으로 헤드램프가 자연스레 연결돼 대담한 전면부를 구현했고, LED DRL(주간전조등)를 포함한 프론트 범퍼의 날개 형상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뉴 투싼은 유연하면서도 대담한 외관과 편안한 느낌의 실내가 잘 어우러진 SUV"라며 "이번 내외장 이미지 공개를 통해 올 뉴 투싼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04년 소형 SUV로 탄생한 투싼은 2009년 2세대 모델을 거쳐, 세련된 디자인과 경제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현대차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아치운 베스트셀링 SUV다. 현대차는 올 뉴 투싼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 보인뒤, 출시할 계획이다.

bonjod@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MOM 회원모집, 엄마는 가장 훌륭한 영어교사!]인교진 아내 소이현 '시집잘간 스타 5위' …1위 최정윤 2위 엄지원금리 노마드 시대, 연리 13% 수익이 보장되는 투자처는?배용준, 재벌2세 구소희와 결별…이유는 태생적 차이?'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수지 수지모자 소송 패소…섹시화보 '청순수지의 퇴폐미?'클라라 가고 유승옥 온다?…환상몸매 종결자 '후끈'레이싱 모델 차정아, 안 벗어도 '후끈' …청순 볼륨감115세 장수비결 '남편없이 사는 것'과 '날계란 하루 3개'삼겹살, 기름 안튀는 '후라이팬' 등장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분양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