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리즈시절 미모 화제.. "커피프린스 여신"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2015. 2. 17.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정안, 리즈시절 미모 화제… "커피프린스 여신"

채정안이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채정안은 최근 진행된 SBS 설 특집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세포 심폐소생기 '썸남썸녀' 녹화에서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채정안은 "제가 결혼한 지 몰랐던 사람이 분명히 있었을 거예요"라며 "한 번 했습니다. 되게 빨리 갔다 왔어요"라고 밝혀 제작진을 놀라게했다.

채정안은 "나는 원래 이 프로그램과 안 맞는 사람"이라며 "결혼 할 생각이 없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이제 생각을 바뀔 때가 됐다며 "방어하고 차단하기만 했던 지금까지의 모습 버리고 정말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썸남썸녀'를 통해 생각이 바뀔 수 있을 것 같다고 진지하게 털어놨다.

채정안은 2005년 12월 마케팅회사 임원과 결혼했으나 성격차로 1년 6개월 만에 이혼 사실을 전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혼한 뒤 채정안은 2년 공백기를 가지고 2007년 MBC 월화 미니시리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복귀해 큰 사랑을 받았다.

채정안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채정안 커피프린스가 최고지" "채정안 절대 동안이다" "채정안 너무 예쁘다" "채정안 이혼한지 몰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