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음이 따뜻해지는 뮤지컬 ‘라카지’ 설 연휴 30% 할인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따뜻한 가족애를 화려한 쇼와 함께 선보이는 뮤지컬 ‘라카지’가 설 연휴를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8~22일 공연 VIP석이나 R석을 3장 구매하면 25%, 4장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라카지’는 지난해 12월 9일 배우 정성화, 김다현, 이지훈, 남경주, 고영빈, 송승환, 김태한, 이경미, 전수경, 최정원, 유나영, 김호영, 유승엽, 정원영, 서경수 등 화려한 배우진이 출연하는 가운데 개막했다.


2012년 초연 당시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베스트외국뮤지컬상, 남우조연상, 안무상, 앙상블상의 4관왕을 차지했던 작품이다.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라카지’는 지난 1월 4일 10만 관객을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 게이 부부의 아들에 대한 사랑 등 가족애를 다루고 있어 젊은 커플은 물론 중년부부, 딸과 어머니 등 가족 단위 관객들도 공연장인 LG아트센터를 찾고 있다.

조지역의 배우 남경주는 “‘라카지’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고, 부부란 무엇인가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 할 수 있게 해준다”며 “가장 중요한 건 ‘삶에 있어서는 사랑이 먼저다’라는 점을 깨닫게 해주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지’는 정성화, 김다현, 이지훈, 남경주, 고영빈, 송승환, 이경미, 전수경, 최정원, 김호영 등 출연배우들이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영상(http://youtu.be/5hb9Cb92lH8)을 공개하기도 했다.

‘라카지’는 오는 3월 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문의:1666-8662)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