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갑상선암 이겨내고 마루기획과 전속계약 '제2의 전성기'

뉴스엔 2015. 2. 13.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그룹 LPG출신의 가수 한영이 마루기획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마루기획 측은 2월 12일 "갑상선암을 이겨내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영이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한영은 신곡 '빠빠'의 활동 역시 활발하게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루기획은 한국, 일본 및 아시아를 중심으로 음악 및 영화, 드라마, 공연 등 컨텐츠의 제작 및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를 지원하며 제작 및 투자에도 참여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2015년 더욱 더 유능하고 실력 있는 아티스트의 영입 및 육성을 통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도약을 목표로 하며 그 첫 스타트로 한영과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영은 부산 MBC의 프로그램 '로드쇼'에서 MC를 맡아 진행 중이며, 청바지브랜드 '라리사'의 모델로도 활동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한영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2015년을 '한영의 해'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한영은 최근 tvN의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동건을 짝사랑하게 된 선생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루기획에는 그룹 초신성, 가수 김연지, 1PS 외 다수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사진=마루기획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니나 은밀부위 끔찍 노출사고, 젖은 흰옷 밖으로..'수치스러울만' 30대 유부女 아나운서, 충격 음란사진 유출 '초민망 수위' 맥심女 속옷안입고 앞치마만 "집에서 저러면.." 야릇상상 "여배우-걸그룹 벗었다"..졸업★ 마지막 풋풋 교복자태 김부선 "귀호강 시켜놓더니..'나가수3' 실망"(작정하고본방사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