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열풍에 베리굿이 웃었다..왜?

2015. 2. 13.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2015년 가요계의 유망주 걸그룹 베리굿이 광고 모델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베리굿은 두 번째 앨범 '요즘 너 때문에 난' 컴백 전,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tvN '삼시세끼'가 인기를 끌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가운데 연달아 방송되는 익스피디아 TV광고의 모델인 베리굿까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익스피디아 관계자는 "삼시세끼 방송 직후 바로 익스피디아 광고가 나오면서 많은 시청자 분들이 광고 모델이 누구인지 묻는 문의 전화가 들어온다"라며 "베리굿 효과를 받으며 익스피디아 광고가 함께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베리굿은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여행 욕구를 자극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온라인 반응도 함께 뜨거워지면서 현재 유투브 상에 올라가 있는 익스피디아 광고 영상도 수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광고 모델로 입소문을 타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리굿은 앨범 발매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성공적인 컴백을 이뤄내며 돌풍을 예고했다.베리굿은 지난 9일 두 번째 싱글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