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나, 결혼 당시 모습..김영민을 사로잡은 미모

2015. 2. 10. 1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넥센 투수 김영민의 아내이자 레이싱 모델인 김나나의 결혼식 당시 모습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김나나는 지난 2012년 12월 8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헤리츠에서 프로야구 넥센 투수 김영민과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은 예식에 앞서 신부 김나나가 신부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김나나는 순백의 천사처럼 아름답고 청초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9일 김나나의 남편 김영민 페이스북에는 퇴폐 업소를 드나들고 외도를 했지만 이제부터 아내에게 잘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김영민의 반성문이 게재됐다. 이 글은 올라온 직후 다시 삭제된 상태로, 게재와 삭제의 이유에 대해서는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하지만 9일 김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임에 돈 쓰는 것 빼고는 흠 잡을 데 없는 우리 여보.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일어나 보니 위로의 카톡이 100개. 우리 잘 살고 있어요. 맞춤법만 봐도 아닌 거 딱 알지 않나"라고 김영민 불륜설 논란을 해명하면서 사건은 일단락돼가고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