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치타, 지민 '터프쿠키' 멤버로 릴샴-키썸 선택하자..
윤정한 2015. 2. 6. 02:01
'언프리티 랩스타' AOA 지민이 '터프쿠키' 팀 배틀에서 릴샴과 키썸을 팀원으로 선택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에넷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실력파 여성 랩퍼 제시, 졸리브이, 치타, 지민(AOA), 타이미, 키썸, 릴샴, 육지담 등 8인이 거침없는 랩 실력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선 지난주 100초 싸이퍼 미션의 승자로 지민이 1위에 오른 가운데 팀미션 팀원을 선정하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MC 산이는 "팀배틀에서 승리를 이끌어 나가야 하는 팀원이지만 솔로배틀에서는 반드시 이겨야만 하는 경쟁자로 탈바꿈한다"고 말했다.
지민은 이에 릴샴과 키썸을 지목했다. 지민은 호평을 받으며 2위에 올랐던 치타를 꼽지 않은 것. 멤버들은 지민의 선택이 "솔로경쟁을 위한 포석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치타는 "팀미션을 이겨야 솔로미션도하는 것 아니냐. 못할 것 같은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언프리티 랩스타' 지민 릴샴 키썸 치타
온라인 뉴스팀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