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윤은혜, 과거 'X맨'에서 '힐링캠프'까지..그립네

박인철 2015. 2. 4. 2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윤은혜, 과거 'X맨'에서 '힐링캠프'까지..그립네

김종국은2일 방송된SBS'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MC이경규,김제동,성유리)에 출연해 과거 스캔들이 난 윤은혜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공개했다.

이날 김종국은'런닝맨'의 월요커플 개리,송지효에 대해"이쯤에서 사귀어야 되지 않을까.사귄다면 저희 프로(런닝맨)에는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MC들은 과거 윤은혜와'X맨'을 통해 사귈뻔 했냐고 묻자"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고 답했다.

그는"녹화할 때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며 했었던 것 같다.그 안에 설정이 돼있었으니까"라며"그 당시 이민기 씨가 그렇게 한 게 화제가 됐는데'당연하지'를 하면서 그 안에서는 내 여자인데 다른 남자가 그렇게 하니 내가 지켜야 한다는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김종국은 이날 현아 수지가 등장한 이상형 월드컵에서 윤은혜를 최종 선택했다.MC김제동이"윤은혜 이름만 나와도 얼굴이 발그레해진다.진짜 좋아하지 않았냐"고 묻자 김종국은"뭘 또 좋아하냐.이상형이었다"고 밝혔다.

김종국은 영상편지로"우리 또 추억이 많으니까 고마웠다"라며"바쁘지 않으면 밥이나 한 번 먹자"며 수줍게 고백했다.

김종국-윤은혜, 과거 'X맨'에서 '힐링캠프'까지..그립네 김종국-윤은혜, 과거 'X맨'에서 '힐링캠프'까지..그립네 김종국-윤은혜, 과거 'X맨'에서 '힐링캠프'까지..그립네

온라인 뉴스팀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