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 클래시오브클랜 슈퍼볼 모델로 등장 '인기 폭발'

2015. 2. 4. 1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터치터치 게임온] 헐리우드 스타 '리암 니슨'이 '클래시 오브 클랜'의 슈퍼볼 용 CF모델로 등장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해당 광고 영상에는 게임 속 거인들이 한 마을을 무참히 짓밟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하는데요. 알고보니 이 게임을 하고 있던 사람은 '클래시 오브 클랜'을 즐기고 있던 헐리우드 스타 리암 리슨! 진지한 모습으로 화를 내다 겨우 감정을 추스른 그에게 또 한 번의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가게 점원이 리암 리슨의 이름을 잘 못 부른 것인데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그 점원에도 화를 내며 게임에 몰두하는 그의 모습이 아주 코믹하게 느껴지네요.

'스타워즈'와 '테이큰' 등의 영화 속에서 진지한 영웅상을 그려내던 리암 리슨의 이런 모습은 미국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최근 톡톡 튀는 광고로 주목받고 있는 '클래시 오브 클랜'! 앞으로는 어떤 스타가 등장 해 매력을 발산할 지 정말 기대되네요! [매경게임진 gamez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