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측 "스케줄 바빠도 학교 생활 열심히 할 것"

2015. 2. 2.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준화 기자]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멤버 김남주(20)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최종합격한 것에 대해 김남주 측이 "입학 예정이며 학교생활 도열심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2일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김남주가 최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2015학년도 예체능 특기자 전형으로 최종 합격했다"고 전했다.

이어 "본인이 기뻐하고 있는 만큼 꼭 입학할 것이며, 바쁘더라도 학교 생활에 열심히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남주는 지난 2013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치렀으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대학 진학을 한 차례 미뤘으며, 올해 드디어 노력의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김남주가 속한 에이핑크는 지난해 '미스터추'와 '럽(LUV)'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에서 7400여 명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했다.joonamana@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