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이 "롤모델 전도연, 아름다워 보이는 연기력 존경"[포토엔]

뉴스엔 2015. 1. 29.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한유이 화보가 공개됐다.

KBS 1TV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이지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한유이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브라운관 속에서 보이는 철없는 모습보다는 신선하고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이번 bnt와의 패션 화보는 2015년 새롭게 라이징 스타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촬영 관계자들의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KBS 1TV '당신만이 내사랑' 전체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감회에 대해 묻자 "너무 감사하며 행복하다. 더 열심히 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고 전했으며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에 대해 "한채아는 성격이 시원 털털하고 편한데 얼굴까지 예뻐서 볼수록 호감이 가는 사람이다. 성혁은 상남자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유이는 SBS '마이더스'에서 같이 출연한 김희애가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라고 꼽으며 "어려운 감정신을 찍을 때 목에 핏대를 세워 가시며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하다. 몸매관리도 철저하시고 닮고 싶은 배우"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감사한 사람으로 김수로와 장혁도 언급했다. "김수로는 제작하거나 출연하는 연극이나 모임에도 잘 불러주시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신다. 여러 프로젝트 등을 하며 연극을 살리려는 열정이 정말 본받을 만 한 분이다"며 "장혁은 연기에 대해 몇 시간이나 열변을 토하며 가르쳐 주시고 항상 매사에 열심히 하는 분이라 정말 존경하는 분 중 하나다"고 전했다.

SBS '잘 키운 딸 하나' 설도은 역으로 이름을 알려진 한유이는 같이 출연한 배우인 박한별과 정은우의 열애에 "드라마 촬영 당시 대부분 사람들이 한별언니와 은우오빠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몰라도 아는 척 알고도 모른척하면서 티 안냈다"고 말했다.

개인적으로 친한 연예인으로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의 새로운 멤버 김보미를 꼽으며 "보미 언니는 성격이 털털하고 좋아서 자주 만난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스쿼트 120개와 윗몸 일으키기 60개를 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몸매에도 노력을 기울이는 진정한 노력파 한유이. 스타가 된 후 변하는 선배들을 보며 자신은 늘 한결같고 친근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더불어 대중들에게 진정성있는 연기로 전도연처럼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그의 10년 후를 기대해본다.(사진=bnt 제공)

이소담 sodamss@

해변 욕정커플 사진, 애들 보는데 25분간 육체관계 '성인영화냐' 항의 카라, 충격적인 첫 파격화보 '가슴까지 모두노출' '설마 안입은거야?' 풍만가슴 박소유, 거침없이 드러낸 명품몸매[포토엔] 이본 스캔들, 과거 성대현-장우혁과 열애설 전말(라디오스타) '한밤' 클라라, 과거 거짓말 논란까지 다시 주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