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성유리, 16년전 리즈시절과 외모 비교보니 '역대급 동안미모'

2015. 1. 20. 2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힐링캠프 성유리, 16년전 리즈시절과 외모 비교보니 '역대급 동안미모'

'힐링캠프 성유리'

걸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의 16년 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MC들의 절친들과 함께 하는 '2015 신년의 밤'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옥주현과 함께 16년전 '영원한 사랑' 무대를 선보였다. 성유리와 옥주현은 16년 전 무대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노래 마지막의 '약속해줘'라는 특유의 제스처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성유리와 옥주현은 '영원한 사랑'에 이어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이 와중에 성유리는 한키를 내려달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성유리와 옥주현이 노래를 열창하는 가운데 16년전 자료화면이 나왔다. 당시 청순한 이미지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성유리의 모습이 현재의 모습과 교차됐다. 특히 성유리는 16년전과 별다른 변화가 없는 동안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방송캡쳐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재미'로 들여다보는 오늘의 운세] [ 서울신문 구독신청]

[ 서울신문 페이스북] [ 서울신문 전체보기] [ 포토뉴스 서울EYE] [ 동영상뉴스 서울TV] [ 놀라운 글로벌세상 나우뉴스]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