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저렴한 드레스도 비싼 드레스처럼 보이는 몸매비결 '많이 굶는다' 솔직 고백

인터넷팀 2015. 1. 2. 2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소라 몸매 비결

강소라, 저렴한 드레스도 비싼 드레스처럼 보이는 몸매비결 '많이 굶는다' 솔직 고백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 된 미생의 배우들이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였다.

강소라는 이날 현장토크쇼 택시 미생 특집에서는 미생의 대박 비결로 안영이의 오피스 룩이 꼽혔다.

문희준은 "강소라 씨 몸매 자체가 너무 좋아서 어떤 걸 입어도 좋아 보인다"며 몸매 비결을 물었고, 이에 강소라는 "제일 좋은 건 덜 먹고 운동하는 거더라"며 "많이 굶고 있다"고 대답했다.

지켜보던 이성민은 "드라마 시작하기 전에 소라가 자기는 뭐든 잘 먹는다고 했다. 그런데 드라마를 하면서 소라랑은 딱 한 번 밖에 밥을 못 먹었다. 회식 때도 고통스러워하다가 빨리 갔다"며 "나는 강소라 씨 뒤에 어떤 뼈를 깎는 고통, 배고픔을 아니깐 '애 썼겠구나'란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영자가 "살 찐다는 걱정 없이 뭐가 제일 먹고 싶냐"고 묻자 강소라는 "뷔페"라고 답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인터넷팀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