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온유, 성대 수술후 가수 인생 고민해"

뉴스엔 입력 2014. 12. 19. 15:23 수정 2014. 12. 19.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써니는 12월17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김연우와 대화를 나누던 중 온유를 언급했다.

써니는 "요즘 샤이니 온유랑 친해졌다고 들었다. 온유가 김연우에게 도움 받고 있다고 들었다"고 운을 뗐다. 김연우는 "성대 수술 후 목소리가 굉장히 좋아졌다. 오랜만에 봤는데. 지금 금연도 시키려고 하고 있다. 형이랑 약속해 이번에 제대로 해보자고 이야기했다"고 온유의 근황에 대해 설명했다.

써니는 지난 6월3일 서울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성대 폴립 제거 및 성대 점막 복원술을 받은 온유에 대해 "내가 온유랑 절친이다. 동갑 친구다. 온유가 요즘 고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방송에서 공개해준 김연우 씨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써니는 "온유가 성대 수술 후 자기 가수로서의 인생에 대해 많이 고민하더라. 수술 전부터 그랬다. 그 이야기를 하며 어떻게 길을 잡아가야할 지를 걱정 많이 하더라"고 덧붙였다.

김연우는 온유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하던데 나중에 솔로 앨범을 내도 잘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음역도 좋아졌고 소리도 편하게 낸다. 온유가 너무 예뻐 공짜로 봐주고 있다. 마음씀씀이도 너무 착하고 예쁘다"고 칭찬했다. 온유는 "술도 다 사주고 레슨도 공짜로 해주고 있다. 이런 형이 어딨을까 싶다"고 너스레를 떨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연우의 연말 콘서트 '2014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김연우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양한 곡들을 노래하고 연주하며 정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사진=위부터 온유, 김연우, 써니/뉴스엔DB,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오지은 속옷 벗어던진 파격 세미누드 '사탕만으로 가린 풍만가슴' 톱스타 女가수, 속옷만 입고 민망부위 노출 '제모도 없이' 충격 딸과 출연해 인기얻은 女방송인,13살 소년과 변태행각 체포 '충격' 박기량 "아저씨팬 다리사이로 얼굴 들이밀어..눈물펑펑" '공황장애' 김구라, 마지막녹화 모습 어땠나보니 "계속 땀 흘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