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모던파머 이홍기 '남다른 인연'..왜?

뉴스엔 입력 2014. 12. 17. 11:10 수정 2014. 12. 17.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임정윤 인턴기자]

이홍기가 박신혜와 함께 찍은 사진 2탄을 공개했다.

FT아일랜드 이홍기는 12월 16일 웨이보에 "고미남이다"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이홍기는 12월 15일 인스타그램에 "박신혜 드디어 만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홍기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박신혜는 입술을 삐죽 내민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박신혜는 검지로 이홍기 볼을 누르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홍기와 박신혜는 지난 2009년 종영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했다. 드라마에서 박신혜는 고미남 역을, 이홍기는 제르미 역을 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난번 카페 사진에 이어 2탄인가봐요", " '미남이시네요' 인연이 이렇게 이어지나봐요. 두 분 우정 보기 좋아요", "이홍기, 박신혜 귀여워요", "이홍기, 박신혜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모던파머', '피노키오' 모두 본방사수", "이홍기, 박신혜 미남미녀네요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홍기는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서 '이민기'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박신혜는 SBS '피노키오'에서 '최인하'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사진=이홍기 웨이보)

임정윤 jyl@

지하철 샤워녀, 선 채로 줄줄 소변 보더니 태연히 생수샤워 '경악' 정다은 아나, 속옷노출 충격 방송사고 '브라끈 툭 풀리면서..' 19세 데뷔 女가수, 2년전 음란관계 영상 유출 '문란사생활 방송계 충격' 클라라, 조여정도 훔쳐보는 터질듯한 E컵가슴 '속옷으로 못가려' '미생' 박진서 "볼륨강조 오피스룩? 의도한것 아니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