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빨간목티 재조명 "다시봐도.."

2014. 12. 16.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배우 조동혁(37)이 과거 선보였던 빨간목티 의상이 새삼 화제다.

조동혁은 지난 9월 25일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 제작 발표회 당시 빨간목티를 입고 등장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조동혁, 코디가 안티' '조동혁, 코디랑 싸웠나' 등의 제목으로 누리꾼에게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이후 조동혁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제작발표회 당시 스타일리스트와 사이가 좋지 않았냐는 질문을 받는 등 끊임없이 화제에 올랐다.

이에 조동혁은 "스타일리스트와 문제 없다. 사이 좋다" 해명했다.

이어 조동혁은 "몸에 붙는 빨간 목티는 제가 살이 빠진 점을 어필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며 포토월이 검정색이라 빨간색을 골랐다"고 설명했다.

'조동혁 빨간목티'에 대해 정작 조동혁은 "사실 난 아직도 사람들이 왜 그런 반응을 보였는지 모르겠다. 난 그때 정말 만족했었다"라고 말했다.

이 발언으로 인해 조동혁이 제작 발표회 당시 입었던 빨간목티가 재조명 받고 있다.

한편 조동혁은 지난 13일 종영된 OCN 토요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정태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동혁 빨간목티 화제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동혁 빨간목티, 조동혁 취향도 독특하네" "조동혁 빨간목티, '코디가 안티' 사진 찾으면 꼭 뜨는 의상" "조동혁 빨간목티, 다시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조동혁 빨간목티 조동혁 빨간목티 조동혁 빨간목티 조동혁 빨간목티 조동혁 빨간목티-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유이 '호구의 사랑' 캐스팅, 이유 보니…'완벽하네'쏘나타→아반떼→모닝, 중산층의 몰락이 가져온 엔트리 카의 '변화'헨리 여동생 '미스 토론토 출신', 대회 영상 보니? '완벽 미모에 몸매까지…'케이트 업튼, 사생활 사진유출 "남친과 올누드로…"日 G컵녀 시노자키 아이, '주체안되는 볼륨'수지, 밖에선 과감? 中 공연 파격 의상 보니…'가슴골 노출까지'이 악물었지만… 송가연 "항복 안 했다"20층 아파트서 남녀 투신, 남긴 메시지보니…'힐링캠프' 션 정혜영 "10년 간 안 싸운 비결…3가지만 명심"주식으로 700억 부자 된 고교생, 이렇게 벌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