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부른 '왕의얼굴' OST '안녕 그말' 돌풍 심상찮다

뉴스엔 2014. 12. 12. 1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왕의 얼굴' OST의 가창으로 음악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월10일, 11일 양일간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정동하의 '안녕 그말'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하가 부른 '안녕 그말'은 첫 방송이 끝나고 난 직후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곡은 '왕의 얼굴'에서 비극적 사랑 이야기를 그려가는 인물 서인국, 조윤희의 테마송으로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다.

이 노래는 두 사람의 가슴 아픈 사랑을 예고했으며 정동하가 '왕의얼굴'에서도 OST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동하는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운명 같은 너', SBS주군의 태양 OST '미스터리', KBS2 '상어'OST '슬픈 동화', MBC '남자가 사랑할 때'OST '첫 번째 단추' 등의 가창으로 OST계의 독보적인 존재로 인기를 끌었다.

'왕의 얼굴'은 서인국, 조윤희, 이성재, 신성록, 김규리 주연의 드라마로, 자신의 운명에 도전했던 비운의 왕자 광해가 참혹했던 16년 간의 세자 시절을 이겨내고 왕의 자리에 앉기까지의 성공 스토리를 담는다.

한편 정동하는 최근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우결' 남궁민, 홍진영 밀착운동복 포즈에 당황 '시선 강탈' 명문대 女대생 은밀알바, 알고보니 포르노 배우 '얼마나 예쁘길래' 한예슬, 가슴 충격노출 "한번 주물러줘요" 경악 스킨십 女아이돌 '원나잇 스탠드 임신' 루머 파문, 평소 성생활 어땠길래.. 안젤리나 졸리도 해킹 피해 "버릇없는 얼굴마담" 메일유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