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도 "뿔뿔이 흩어진 MBC 아나들, 가슴 아파"(2014아나운서대상)

뉴스엔 2014. 12. 10. 1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지련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김범도 아나운서가 동료들의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범도 아나운서는 12월 10일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베서더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4 아나운서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받은 MBC 아나운서들을 대표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오승훈 조수빈 아나운서는 "요즘 수년간 MBC 아나운서들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함께 하고 있다, 응원한다는 의미로 아나운서 동료들이 수여하는 상이다"고 MBC 아나운서들이 특별상에 선정된 이유를 밝혔다.

이후 김범도 아나운서는 시상 무대에 올라 "지난 2012년 파업 이후 여러 아나운서 동료들이 회사를 그만뒀다. 그리고 7명이 다른 부서로 발령이 났다"며 "정말 이런 상황이 가슴 아프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김범도 아나운서는 "우리 MBC 아나운서들이 하루 빨리 다시 모여 진한 동료애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방송을 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으로 알겠다"며 "우리 MBC 아나운서들 힘내겠다. 여러분도 지켜봐주시고 격려해주시길 빈다"고 밝혔다.

한국아나운서연합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해 개최되는 2014 대한민국 아나운서대상 시상식은 MBC 오승훈, KBS 조수빈 아나운서 진행으로 시작됐다. 1년 동안 각 방송분야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한 아나운서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비롯해 50여 명의 외부인사와 200여 명의 전 현직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2014 아나운서대상 시상식 수상자 리스트

▲대상=김재원 KBS 아나운서▲장기범상(내부)=평화방송 '우리말바른말' 방송팀▲장기범상(외부)=이규항 전 KBS 아나운서▲아나운서 클럽상=김준호 OBS, 이혜승 SBS 아나운서▲TV진행상=김일중 SBS 아나운서▲라디오진행상=최지은 tbs 교통방송, 정희경 CBS부산 아나운서▲스포츠 캐스터상=허일후 MBC 아나운서▲지역상=대구극동방송 조미숙, 이경수 KBS광주 아나운서▲공헌상=김나진 이성배 오승훈 MBC 아나운서▲특별상=아나운서클럽 김규홍 부회장, 조일수 MBC아나운서, MBC 아나운서들

박지련 pjr@ / 정유진 noir1979@

국민여동생 가수, 알몸으로 백마 올라타 '애마부인' 일탈 논란 김태희, 급하게 콘돔찾더니 결국 차안에서 '충격 영상' 엉덩이 드러낸 女모델, 속옷만 입고 뭐하는짓? '국보급 몸매다운 요염함' 오윤아 여배우 맞아? "근육질男일수록 거기는.." 봇물터진 19금토크 美배우 A, 생방송 약혼선언 하루만에 "거짓말이었다" 파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