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3년 연속 日 돔 공연 개최..'최고 인기 입증'

2014. 12. 8.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슈퍼쇼6' 일본 오사카 공연을 성료, 지난 10월 도쿄돔 공연에 이어 또 한번 일본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지난 5일부터 7일 3일간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화려하게 열린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SHOW6> in OSAKA'는 13만 5000여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일본에서도 최정상 아티스트만이 설 수 있는 대형 공연장인 돔에서 슈퍼쇼4, 슈퍼쇼5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단독 콘서트를 개최함은 물론, 이번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는 'Sorry, Sorry', 'This is Love' 등의 히트곡 무대, 음반 수록곡 무대, 유닛 무대,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담긴 개별 무대, 분장쇼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일본 팬들을 위해 정규 7집 타이틀곡 'MAMACITA(아야야)'의 일본어 버전을 첫 공개함은 물론, 'Mr. Simple', '미인아'의 일본어 버전, 일본 정규 1집 수록곡 '★BAMBINA★'까지 총 34곡의 화려한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이끌었다.더불어 관객들 역시 콘서트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각양각색의 플랜카드와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펄 사파이어 블루 야광봉을 열정적으로 흔들며 공연을 즐겼고, 엔딩곡 '하루(HARU)' 무대에서는 5일 'SJ LOVE', 6일 'SJ BEST', 7일 'SJ♡E.L.F.'라는 문구의 대규모 카드 섹션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감동시켰다.공연 내내 이어진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에 슈퍼주니어는 "이렇게 규모가 큰 쿄세라 돔에서 3일 동안 공연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항상 변함없이 슈퍼주니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 더 큰 함성을 이끌어 냈다.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슈퍼주니어는 오는 20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SHOW6> in FUKUOKA'를 펼칠 예정이다.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단독]'승무원 복장 술집'…항공사 측 화 났다박명수 부인 한수민 여신 미모 화제 "병원 프로필 사진보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한복 입히기 난관 "역대 최고 귀여움"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부인 장모씨 반응이…17세女, 1년 만에 60대 할머니 얼굴로…'충격 노화'케이트 업튼, 사생활 사진유출 "남친과 올누드로…"'런닝맨' 이성경, 이광수의 그녀? "괜찮은 여자 맞다" 무슨 사이지?'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강예빈 근황, 광고 촬영 현장 보니…"비현실적 볼륨 몸매"'K팝스타4' 박혜수ㆍ정승환ㆍ박윤하…"마음을 홀렸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