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썸타고파" 장미꽃 선물에 아이유 함박미소 [포토엔]

뉴스엔 2014. 12. 4. 1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2014 MAMA'에서 배우 송승헌이 가수 아이유에 대한 사심을 공개적으로 고백했다.

송승헌은 12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된 '2014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홀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송승헌은 말끔한 검은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변함없는 조각 외모를 과시했다. 송승헌은 올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소유X정기고의 '썸' 무대를 소개하며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이 모인 곳에서 나도 썸을 타고 싶은 분이 있다. 평소 이분의 노래를 들으며 위로와 위안을 받았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내가 바로 그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은 분은 아이유 씨다"며 아이유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건넸다. 아이유는 일어나 장미꽃을 받고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14 MAMA'에는 R&B 황태자 존 레전드(John Legend)를 비롯해 엑소(EXO), 에픽하이, 위너, 방탄소년단, 걸스데이, 서태지, 블락비, 티파니, 지드래곤(GD), 태양, 씨스타, 아이유, 인피니트 등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가수뿐 아니라 권상우, 송승헌, 최지우, 윤은혜 등 정상급의 아시아 스타는 물론 송지효, 이광수, 이동욱, 박보영, 김지훈, 김지석, 연우진, 한그루, 경수진, 유인나, 강소라, 안재현, 박민우 등 올해 드라마 및 영화에서 활약을 펼친 배우들, 한중 국제커플 채림 가오쯔치 부부도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4 MAMA 수상자 리스트

▲신인상=위너▲스타일 인 뮤직상=정준영▲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엑소▲인터내셔널 페이보릿 아티스트상=존레전드▲K-POP 팬 초이스 남자상=인피니트▲솔로 남자=태양▲솔로 여자=아이유▲그룹 남자=엑소▲그룹 여자=씨스타▲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 남자=인피니트▲KanS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 여자=걸스데이▲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선미▲베스트 콜라보레이션=소유&정기고▲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남자=태양▲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에일리▲베스트 밴드 퍼포먼스=씨엔블루▲베스트 랩 퍼포먼스=에픽하이▲Youku-Tudou 베스트 뮤직비디오=2PM '미친거 아니야'▲더 모스트 파퓰러 보컬리스트상=아이유▲베스트 OST=린(SBS '별에서 온 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UnionPay 올해의 가수=엑소▲UnionPay 올해의 노래=태양 '눈,코,입'▲UnionPay 올해의 앨범=엑소

(사진제공= CJ E&M)

김형우 cox109@

톱배우 S "방에서 팬에게 성폭행 당했다" 충격고백 한세아, 충격 정사신..온몸 묶은 밧줄 드레스에 "이것만 하고싶어" 고교 女교사, 교장과 음란관계 영상 '충격' 학생들 촬영 "신음소리가.." 죠앤 사망소식에 故 하늘 재조명..안타까운 동갑내기 日아나운서, 호스티스 경력 들통나 합격 취소 '소송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