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페스티벌> 서예지-허정도 주연 '가봉' 7일(일) 방송
2014. 12. 1. 10:54
MBC <드라마 페스티벌>의 마지막 이야기 '가봉'이 12월 7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가봉'은 딸의 결혼식을 앞둔 한 여자의 이야기로 30여년 전 자신이 일했던 곳을 찾아가 과거를 회상하며 1970년대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담히 풀어낼 예정. <야경꾼일지>를 통해 눈길을 끈 배우 서예지가 주인공 '경희' 역을 열연한다.
벌이를 조금 더 준다는 말에 양복점 '시다' 일을 하면서 야학에 다니는 등 현재보다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인물이다. 서예지와 호흡을 맞출 배우로는 연극배우 허정도가 낙점됐다. 허정도는 연극계에 잔뼈가 굵은 배우로 최근 '밀회'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고, 지상파 드라마에서는 첫 주연이다.
이밖에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에 출연 중인 배우 박정수가 50대 경희로 등장하고, 배우 정호근, 조상기, 김선영, 등이 양복점 직원들로 출연해 작품에 중량감을 더한다.
연출을 맡은 장준호 PD는 "꿈꿔왔던 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캐스팅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제작진은 지난주 서울에서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 제작일정에 돌입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드라마 페스티벌>의 마지막 이야기 '가봉'은 12월 7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MBC 홍보국 남동우, 이은혜 l 사진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드라마 페스티벌> '원녀일기' 김슬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거야?
- <원녀일기> 코믹 심봉사 정준호, 빵터지는 현장 모습 대공개!
- 남다른 인맥! <원녀일기> 연기파&의리파 카메오 대거 출연!
- 미리보세요! <원녀일기> 오상진-김슬기, 달달한 '로맨스' 티저공개!
- 키스오브라이프가 키씨에게 보내는 메시지, 오늘(7일) 스페셜 싱글 발매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