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FNC 한성호 대표, 우리 뜨고나자 고기 사주더라"

뉴스엔 입력 2014. 11. 27. 13:50 수정 2014. 11. 27.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가 FNC 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의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AOA는 11월 27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 대세 걸그룹으로 올라서면서 변한 한성호 FNC 대표의 모습에 대해 입을 열었다.

AOA는 "우리 소속사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등이 데뷔와 동시에 인기를 얻고 1위를 한 케이스라 우리는 좀 늦은 편이었다. 그래도 대표님은 '너희를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었다"며 "그래서 우리가 정신없이 바쁘더라도 옛날 생각을 하면서 요즘이 행복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DJ 김연우가 "뜨고나니 대표님이 바뀌었냐"고 묻자 AOA는 "대표님이 고기를 사주신다. '힘들진 않니?' '더 열심히 해야한다' '신앙을 잃지 마라'고 말해주신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세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23살 女배우 전남친 "이별후 잠자리 계속, 왕가슴" 사진공개 충격 허윤미, 이렇게 예쁜데 충격 누드탈의 영상 '봉긋한 수박가슴' 민시아, 속옷도 안 입은채 가슴 보여주며 "찢어줘" 클라라 침대 위 19금노출 퍼레이드, 위아래 다 파격 현아 가슴 드러낸 파격 노출화보, 하의도 안입었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