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역대 멤버, 故 신해철 추모 위해 한자리에

2014. 11. 26.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넥스트의 역대 모든 멤버들이 고(故) 신해철을 추모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밴드 넥스트 유나이티드(이하 넥스트)가 오는 12월 27일 오후 7시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민물장어의 꿈'이란 부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6년 만에 재결성된 넥스트의 멤버들(기타리스트 정기송ㆍ노종헌, 드러머 이수용, 베이시스트 제이드, 키보디스트 김구호, 트윈보컬 이현섭)을 비롯해 베이시스트 김영석, 기타리스트 김세황ㆍ데빈, 키보디스트 김동혁ㆍ지현수ㆍ강석훈, 드러머 신지 등 넥스트를 거쳐 간 모든 멤버들 그리고 고인과 절친한 동료였던 드러머 남궁연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에선 고인의 미공개 콘서트 영상과 팬들도 한 번도 접하지 못한 고인의 유년시절 모습도 함께 공개된다.

넥스트는 당초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신보 작업과 연말 콘서트를 준비했지만 지난 달 27일 신해철의 갑작스러운 별세로 콘서트를 취소한 바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티켓가는 스탠딩ㆍ지정석 6만6000원이다.

한편, 오는 12월 14일 고인의 팬클럽 철기군(cromfan.com)이 주축이 돼 안성 유토피아 추모관에서 고인의 49재가 진행되며 다음 날인 15일에는 고인의 유작 중 한 곡이 발표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강지영 일본 화보 "홀딱벗고?…초섹시"7.6m 대왕오징어 일본서 발견베일 벗은 푸틴 사생활 들여다보니'성유리 안성현 열애', 주상욱은 왜?토성 거대 구름 공개 "CG 아닌 실사…'놀라워'"낸시 랭,"나는 새디스트보다는 매조키스트 성향"안녕하세요 초아, 민망(?) '고양이자세'…신동엽 '보기좋네요"<포토>'시스루 드레스 노출' 한세아, 알고 봤더니…성유리 안성현 열애…주상욱 "잘 돼서 결혼했으면"살찌기 쉬운 겨울, 뱃살 빼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