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보이프렌드 콘서트 찾아 현성 응원..'의리'

이슈팀 2014. 11. 24.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의 수호가 보이프렌드 현성을 응원했다.

지난 11월 23일 보이프렌드 현성의 트위터에는 "와줘서 고마워요 형" 이라는 글과 함께 엑소 수호와 함께한 인증샷이 게재됐다.

사진 속 현성과 수호는 어깨동무를 한채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 엑소 수호는 이날 보이프렌드의 첫 한국 단독 콘서트를 찾았고, 대기실에서 만나 현성과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보이프렌드의 첫 한국 단독 콘서트 '2014 보이프렌드, 더 퍼스트 챕터 인 서울 비위치'가 열렸다. 올림픽홀을 가득 채운 팬들을 위해 보이프렌드는 두 시간 반 가량을 뜨겁게 달구며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팬들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에 멤버들은 한동안 노래를 잇지 못하며 오열을 해 보는 이들에게 애틋함을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팬들이 준비한 깜작 이벤트에 거듭 "감사하다"라며 마음을 드러냈다.

올해 두 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친 보이프렌드는 이번 'WITCH'(위치)로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르고,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올해 가장 주목받는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현성과 엑소 수호. 의외의 인맥이네", "콘서트장까지 와주고 수호 짱", "수호-현성 투샷에 비주얼 폭발"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신곡 'WITCH(위치)'활동을 마무리하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