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드기어, 캐리로웰과 이혼 재산분할 '1천억원' 진흙탕 소송

뉴스엔 2014. 11. 20.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이혼소송 중인 리처드 기어와 캐리 로웰이 1억달러(한화 약 1,113억7,000만원)의 재산 분할 소송을 진행 중이다.

11월19일(현지시간) 미국 페이지식스 등 외신은 "리처드 기어와 이혼 소송 중인 모델 겸 배우 캐리 로웰이 1억 달러의 재산 분할 소송을 준비 중이다"고 보도했다.

앞서 잉꼬부부로 불렸던 두 사람은 결혼 11년만인 2013년 9월 이혼 소장을 접수했다. 현재는 아들 호머(14) 양육권과 재산 분할을 두고 소송을 계속 진행 중이다.

이 매체는 "캐리 로웰이 리처드 기어 현재 재산 2억5,000만 달러(한화 약 2,784억원) 중 1억 달러 이상을 받을 것을 요구하고 있다"며 "그녀는 리처드 기어와 결혼하고 아이를 양육하면서 자신의 모델과 배우 커리어를 모두 포기했다고 생각했다. 때문에 그녀는 리처드 기어 재산 중 절반을 마땅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캐리 로웰 측 변호사는 "아직 재산 분할을 이야기하기에는 이르다"면서도 "하지만 캐리 로웰은 자신의 몫에 해당하는 재산 분할을 확실하게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처드 기어는 지난 1991년 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결혼해 4년 후 1995년 이혼했다. 또 지난 2013년 9월 두 번째 아내 캐리 로웰과 결혼 11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리처드 기어는 올해 4월부터 라크쉬미와 연인관계를 유지해왔으나, 결국 6개월 만인 10월께 결별했다. 특히 21세 연하인 라크쉬미와의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관계가 불륜 아니냐는 의혹의 시선도 있었다.

한편 캐리 로웰은 리처드 기어와 결혼 전 두 번 이혼했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제시카, 누드까지 공개 '야외노출 비밀리 촬영 엿봤더니' 충격근황 강지영, 일본서 세미누드 충격노출 '샤워까지 적나라한 수위' '장로와 강제 육체관계, 성매매로 십일조' 女신도 성노예 만든 종교 故김자옥 주치의 "지난해 12월 '두렵다' 문자..죽음 준비한듯" 뭉클 '왕의얼굴' 조윤희 첫방송부터 과감한 목욕신 '파격'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