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 황금몸매란 이런 것..MV 비하인드컷 화제

손현석 2014. 11. 19.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명석 기자] 'AOA'의 혜정이 황금 비율의 몸매를 뽐낸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머리 끝에서 발끝까지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창가의 카리스마 캣우먼으로 깜짝 변신! AOA 혜정의 사뿐사뿐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혜정은 은은한 달빛이 물든 밤을 연상케 하는 보랏빛 조명 아래 창가에서 군살 없는 8등신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캣우먼 스타일의 검정 가죽 크롭톱과 팬츠로 노출을 최소화 했음에도 완벽한 보디 라인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2010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전 경력이 있는 혜정은 170cm의 키에 탁월한 각선미, 뚜렷한 이목구비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지녔다. 특히 멤버들이 '사뿐사뿐 콘셉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이구동성으로 혜정을 꼽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AOA는 지난 1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뿐사뿐'을 발표 후 왕성한 활동을 벌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 사진=AOA 페이스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