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난 안되는가요'로 시청률과 함께 차트 올킬 기대

한준호 2014. 11. 7. 1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의 숨겨진 비밀과 생활 속 갈등과 화해를 담은 가족드라마 KBS 1TV '고양이는있다'의 OST곡인 리디아 '난 안되는가요'가 7일 전격 공개된다.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OST 열풍도 함께 이어가고 있는 '고양이는있다'는 그동안 V-one(강현수), 살찐고양이, 후니용이, 란, 더데이지, 제이투엠 등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만들어 줬다.

성원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드라마 OST를 추가 발매하게 됐으며 감미로운 보이스를 지니고 있는 감성보컬 리디아가 참여해 '리디아' 표 감성발라드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이번 곡 '난 안되는가요'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내 사랑 안녕' 등 OST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작품으로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드라마의 생생한 감동을 잘 표현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음악감독의 완성도 높은 작품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드라마 상 분위기에 걸맞은 애절함이 돋보여 잇따른 OST 대전에서 어떤 성적을 낳을지 기대가 된다"며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고양이는 있다' OST Part.11 '난 안되는가요'는 7일 정오에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감상할 수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