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가족, 담양 대통용찜 먹방 ‘눈길’

작성 2014.11.02 18:41 조회 4,039
기사 인쇄하기
담양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가족, 담양 대통용찜 먹방 '눈길'

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타블로 가족이 담양으로 나들이를 떠났다.

이날 담양으로 떠난 타블로 가족은 '대통용 찜(6미터 길이의 대 나무에 각종 재료를 넣고 불가마에서 4시간을 쪄낸 요리)'을 주문, 요리 하나를 테이블로 옮기는데 무려 식당 직원 3명이 동원됐다.

곧이어 기차처럼 기다란 죽통 속에 각종 찜 요리가 칸칸이 담겨 있자 타블로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라고 외치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마치 약속이나 한 듯 똑같은 표정으로 요리를 흡입하기 시작. 하루는 엄마 강혜정을 향해 "엄마! 내가 다음엔 하늘보다 더 높은 걸로 만들어줄게요"라고 말해 강혜정에게 폭풍 감동을 안겼다.

타블로 가족의 담양 대통용찜 먹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담양 대통용찜, 어머 이건 꼭 먹어야 돼” “담양 대통용찜, 이 가족 먹방 정말 좋아” “담양 대통용찜, 하루 클수록 마음이 더 예뻐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